뉴스

뉴시스

'추억의 충장축제' 이벤트···관람객 지하철요금 페이백 등[광주소식]

입력 2025.10.14. 10:43
[광주=뉴시스] 지난 2020년 2월4일 오전 광주 동구 용산동 광주도시철도공사 용산차량기지에 차량이 시민의 발이 되기 위해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광주=뉴시스] 류형근 기자 = 광주교통공사는 지하철을 이용해 '추억의 충장축제'를 참여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요금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하철을 이용해 축제 현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2000원이 충전된 교통카드를 제공한다.

금남로와 충장로 일대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추억의 동화'를 줴로 제22회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가 펼쳐진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AI콘서트

[광주=뉴시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인공지능(AI) 콘텐츠 콘서트. (사진=광주시 제공) 2025.10.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23일 오후 3시 광주실감콘텐츠큐브 3층에서 인공지능(AI) 콘서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생성형 AI 콘텐츠 제작자와 활용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실질적인 사례와 전략을 공유한다.

또 AI 기반 콘텐츠 기획·제작·활용 전 과정을 다루는 세미나가 열린다.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에 AI를 접목한 실제 노하우를 공유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gryu7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 본 매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