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톡

무등산 경남아너스빌은 분양가는 마음에 드나 위치는 별로인 것 같다.!!!!

2025-08-31 14:34
조회 1,067
댓글 0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 무등산 경남아너스빌은 분양가는 마음에 드나 위치는 별로인 것 같다. 2호선역과도 상당히 거리가 있고 그래도 분양가는 마음에 든다.!!!!

    최근 본 매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