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톡

자신을 존중하며 우주에 충실하게 살길 바란다.!!!!

2025-06-09 13:11
조회 116
댓글 0

자신을 존중하며 우주에 충실하게 살길 바란다.!!!! 

 나 어렸을 적에 고등학교때 만화방에서 만화가 허영만의 만화책을 읽었는데 인도 흰두교의 비밀이 나와 있었다. 인간의 몸은 마치 우주와 같아서 인간이 죽으면 하나의 우주도 사라진다는 비밀이었다. 나는 그때 정말 마치 내가 하늘의 비밀을 하나 알아버린 것처럼 온몸에 전율이 일어났었다. 그런데 지금와서 생각해 보니 마치 나의 우주도 얼마 남지 않은 것처럼 여겨졌다. 머리는 흰머리가 나고 피부는 거칠어지고 눈도 노안이 오고 그래서인지 더욱 그때 그 하늘의 비밀이 마음에 와 닿았다. 나는 이제 두렵지 않다. 나의 우주는 나와 함께 이 세상에서 사라진다고 생각하니 하느님의 창조섭리를 이제야 조금 깨달은 것 같다. 인간들이여! 너희 하나하나가 우주다. 자신을 존중하며 우주에 충실하게 살길 바란다.!!!! 

    최근 본 매물이 없습니다.